-
오늘도 역시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9시 되가면 잠투정하는 지호.. 넘 귀여워요..ㅋㅋ 내일은 동생 피아노 학원에서 물놀이를 간다고 해서 저랑 엄마랑 지호랑 조카도 따라 가기로 했어요..ㅋㅋ 가서 엄마는 지호 보고.. 저는 물속에서 조카 쫒아다녀야 할꺼 같아요.. 월드컵 경기장으로 간다고 하던데.. 내일 썬크림과 긴팔로 완전무장해야겠어요..ㅎㅎ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용^66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8
-
답글 즐겁고&유익한 시간보내고 오세뇨~~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18
-
답글 월드컵경기장에 물놀이도 할수있게 해놓앗나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