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 문을 열어보니 모악산 정상에 가을이 오더 라구요..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 오느걸 보니 슬퍼졌답니다..시간이 갈수록 발전없이
    제자리에 있는 제가요 .. 성공이 무언지도 모르면서 마음만
    앞서는 제가 한심도 하고 슬퍼지네요
    잘할수 있을꺼라 믿어 주는분 들에게 더 잘하려면 힘내야겠줘
    님들은 저보다 행복하니 행복 바이러스 주세요~~
    저는 용기 바이러스 드릴께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8.18
  • 답글 저도 행복바이러스 전송할께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8
  • 답글 시간이 가는게 아쉬우신가봐요~저의행복바이러스 전송합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