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아침부터 은근히 바빳어요...좀시간이되서 시계를 바라보니..벌써 다섯시를 가르치네요...한시간후면 후다닥 민우델러가야하궁....^^ 그래도 젤 시간나는떄가 삼실있을떄인거 같아요. 님들은 오늘하루 머하고들 지내셨나요? 오늘은 어제보다 더웠던거 같아요. 오늘저녁은 어제 아는동생이 농장서 버섯따서 주고간거로 된장찌개끓여야겠어요~저녁맛난걸로 해드셔요~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8
  • 답글 맛있게 드셨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된장찌개 맛있겠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