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 그동안 잘계셨죠???
    마음만 출석체크하고 글을 남기지를 못했네요 ㅠㅠ
    저번주에 시댁가족사진찍으러갔는데,, 원장님 기억해지고, 활동도 못하는데 넘 죄송하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열시히 활동으해야하꺼같아요
    ㅋㅋ
    사진찍어주신 작가님 넘 조아요..
    친절하시고,, 조은사진나올때까지 계속 웃으시면서 가족 모두가 만족했답니다
    날씨가 꾸물거리네요님들 조으모습으로 낼 또 뵈요 ^^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8.18
  • 답글 난 친정식구 가족사진 찍으러 가야는뎅.. 곧 지호 200일 사진도 찍어야하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오셨다는 말씀듣고 반가웠답니다.
    소중한 가족사진 예쁘게 수정해드릴께요~~~
    건강에 항상 유의하시구요.
    카페에서 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20
  • 답글 네...자주 뵈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9
  • 답글 오랫만이네요.^^ 잘지냇어요? 아..저도찎으러가야는뎅.^^ 이쁘게 잘찎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9
  • 답글 자주자주 뵈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