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동안 잘계셨죠??? 마음만 출석체크하고 글을 남기지를 못했네요 ㅠㅠ 저번주에 시댁가족사진찍으러갔는데,, 원장님 기억해지고, 활동도 못하는데 넘 죄송하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열시히 활동으해야하꺼같아요 ㅋㅋ 사진찍어주신 작가님 넘 조아요.. 친절하시고,, 조은사진나올때까지 계속 웃으시면서 가족 모두가 만족했답니다 날씨가 꾸물거리네요님들 조으모습으로 낼 또 뵈요 ^^작성자∑상큼사과a작성시간10.08.18
답글난 친정식구 가족사진 찍으러 가야는뎅.. 곧 지호 200일 사진도 찍어야하고...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8.21
답글오셨다는 말씀듣고 반가웠답니다. 소중한 가족사진 예쁘게 수정해드릴께요~~~ 건강에 항상 유의하시구요. 카페에서 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작성자대표사진사작성시간1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