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예루는 배로 기어다니는게 아니라 두다리와 두팔로 움직여서 죽겠어요 ...잠안잘때는 너무 움직여서 죽겠어요 ...땀으로 목욕을 하네요..^^ 정신이 없어요 ... 먹는것도 얼마나 잘먹을라고 하는지 ...먹는것만 보이면 정신이 없네용..^^ 또 폭염이라고 하는데 ...빨리 가을이 왔음 좋겠어요 ^^ 낮에는 너무 더워서 죽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8
-
답글 ㅋㅋ 우리 지호도 막 옆으로 틀어가면서 앞에 있는거 잡을려고 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ㅎㅎ생각만해도 귀여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9
-
답글 기는게 빠른거 같아요~민우는 개월수에 비해 늦게 기기시작햇었거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