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부터 덥네요...오늘은 얼마나 더울란지.^^ 휴가갈라면2주만 있으면 되겟네요~넘늦은휴가.ㅡㅡ;;; 작년엔 신랑이랑 둘이 제주도갓엇는뎅...이번엔 우리민우랑 셋이서 떠나네요~제주도로~ㅋ 이렇게 기다리는시간이 더좋은거겟쪄? 막상 지나가면 아쉬움만 남을테니.....오늘하루도 웃는일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9
  • 답글 2주후면.. 지금처럼 많이 덥지는 않겠네요.. 지금 제주도 폭염이라던데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아웅 부러워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와~~넘 부러워요...전 여름휴가를 10월에 잡아놔서 아직도 멀었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9
  • 답글 제주도 ?? 나도 가고 싶네용...^^ 우린 내년에 아버님 환갑기념으로 가족여행가기로 했어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