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무지 덥네용^^ 우리 예루는 앉는연습을 계속하네용..^^ 잘 앉아있다가 갑자기 뒤로 쾅~~ 그래서 항상 쳐다보고 있어야 합니당.^^저녁시간이네용^^ 오늘은 저녁은 신랑 친구네 집에가서 먹기로 했어요 ..내일만 지나면 또 주말이네용^^빨리 주말이왔음 좋겠네용^^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9
-
답글 우리 지호는 앉아있다가 앞으로 쾅..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ㅋ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예루 넘 이쁠것 같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저도 주말이 빨리왔음 좋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