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종일 입덧때문에 고생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출석하네요... 센터장님이 안계셔서 점심먹고 한시간 잘 수 있는 여유가 있어서 그나마 견딜 수 있었던거 같아요...ㅎㅎ 낼모레면 울아가보러 병원에 간답니다...^^ 입덧때문에 힘들어도 울아가 볼 생각하면 넘 행복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9
-
답글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0
-
답글 ^^ 아가떔에 또다른세상을 얻은기분 정말 좋졍~~~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
-
답글 그래두 잘 드셔야되는거 아시죠... 저도 고생많이 했는데.. 지나고나면 정말 편해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