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오랫만이네욤...쿄쿄...민찬이가 병원에 입원해서 들어오질 못했네요...다행히 많이 안아프고 금방 다 나아서 내일 모레 퇴원해요~ 지금은 잠시 민찬이 이유식 만들러 집에 왔어요^^
    결과가 많이 나쁘지는 않았는데 집에서 어리버리 약 먹고 하느니 차라리 초장에 완전히 치료해버리려고 입원해서 치료받고 있어요...아가들 크면서 한번씩 아프다더니....민찬이도 역시^^ 그래도 가볍게 지나가서 다행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9
  • 답글 글두 다행이네요.. 더운더 좀만더 고생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정말 가볍게 지나갔다니 다행이네요...이제 안아프고 건강하게 잘커야 할텐데...저희 예루는 다행히 그날만 열이 나서 약먹고 좋아졌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이궁....다해잉네요.열이너므오르면 아가는 어떻게 할수가없어라구요.앞으론 건강할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아고..민찬이때문에 고생 많으셨겠어요.... 그래두 가볍게 지났다하니..다행이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정말 다행이네요.. .^^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