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랫만이네욤...쿄쿄...민찬이가 병원에 입원해서 들어오질 못했네요...다행히 많이 안아프고 금방 다 나아서 내일 모레 퇴원해요~ 지금은 잠시 민찬이 이유식 만들러 집에 왔어요^^결과가 많이 나쁘지는 않았는데 집에서 어리버리 약 먹고 하느니 차라리 초장에 완전히 치료해버리려고 입원해서 치료받고 있어요...아가들 크면서 한번씩 아프다더니....민찬이도 역시^^ 그래도 가볍게 지나가서 다행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9 답글 글두 다행이네요.. 더운더 좀만더 고생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답글 정말 가볍게 지나갔다니 다행이네요...이제 안아프고 건강하게 잘커야 할텐데...저희 예루는 다행히 그날만 열이 나서 약먹고 좋아졌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0 답글 이궁....다해잉네요.열이너므오르면 아가는 어떻게 할수가없어라구요.앞으론 건강할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 답글 아고..민찬이때문에 고생 많으셨겠어요.... 그래두 가볍게 지났다하니..다행이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0 답글 정말 다행이네요.. .^^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