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저녁에 너무 덥지 않았어요?? 밤까지도 에어컨을 끄지 못했어요.. 진짜 덥더라구요.. 전주가 제일 더웠다고 하던데..... 어제 낮에요... 집에서 걸어 8분거리 되는 은행갔다가 너무 더워서 집에 오는길에 택시타구 왔어요 ㅋㅋ 아저씨가 뭐라고하면 배좀 내밀라구 했더니.. 아무말씀 안하시더라구요 ㅋㅋ 오늘도 덥다하니.. 모두 조심하자구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저도 낮엔 에어컨... 밤엔 선풍기로..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전 아이들때문에 에어컨을 못틀겠더라구용..잘때는 그래서 선풍기의 의지 합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자다가 에어컨틀고자다가 끄다가몇번 잠을 설쳣어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