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나는 금욜이네요~아침에 와서 가을 샘플 봣는뎅..정말 정말 넘 이뻐요.^^ 앞으로 촬영하실 예비신랑신부님이 부러워지네요.^^ 이쁜사진보구 덕분에 읏으면서 하루시작하네요. 님들도 오늘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샘플 볼때마다 배가...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저도 항상 샘플볼때마다 다시 찍고 싶다는 생각이 나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