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해가 조금씩 짧아지고, 매미가 더욱 구슬프게 울어대는 것을 보면 여름도 이제 끝자락인가 봅니다.
더위에 많이 지쳐서인지..가을이란 계절이 우리를 찾아오고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합니다.^^
분명 가을,겨울로 계절이 바뀌고 나면 또 여름이 기다려질지도 모르겠네여~^^ 소소한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는 행복한 하루보내시길바라며 맛난 점심으로 해피한 오후 맞이해영! ^^ 작성자 지이민들레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짜장면.. 저도 먹고 싶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저녁도 맛있게 드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오늘점심 짜장면...맛있었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