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녁해가 조금씩 짧아지고, 매미가 더욱 구슬프게 울어대는 것을 보면 여름도 이제 끝자락인가 봅니다.
    더위에 많이 지쳐서인지..가을이란 계절이 우리를 찾아오고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합니다.^^
    분명 가을,겨울로 계절이 바뀌고 나면 또 여름이 기다려질지도 모르겠네여~^^ 소소한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는 행복한 하루보내시길바라며 맛난 점심으로 해피한 오후 맞이해영! ^^
    작성자 지이민들레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짜장면.. 저도 먹고 싶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저녁도 맛있게 드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0
  • 답글 오늘점심 짜장면...맛있었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