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무지 덥네용... 빨리 가을이 왔음 좋겠어요 ...내일은 파마를 할려고 하는데 ..모유수유중하면 안된다는 사람도 있고 괜찮다고 하는데 아직도 고민이네용^^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내일은 주말~~너무 좋아요 ..^^ 신랑도 쉬어서 같이 놀러갔음 좋겠는데 ..주말도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 겠네용 ㅋ 저녁 식사들 맛있게 드세용.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8.20
답글저도 머리하고 싶은데 모유수유중이라....... 미용실 가서 물어봤는데....직원분이 안하는게 좋다고 해서...그냥 안하려구요....... 혹시 모르니.....조금만 더 참으세요~작성자ⓨⓤⓜⓘ작성시간10.08.21
답글모유수유중에는 되도록이면 안하시는게 나을듯해요^^엄마건강에 안좋으면 아가에게도 안좋지 않을까요??전 그래서 모유수유중에 거의 어떤거든 몸에 해로운건 안했답니다^^엄마들이 이렇게 애쓴다는걸 알려는지...ㅋㅋ 즐겁고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작성자오현주실장작성시간10.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