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친정에서 있다 왔네요..ㅋㅋ 신랑은 아직 퇴근전.. 아직도 한시간 더 있어야 하네요.. 내일은 신랑이랑 지호랑 지호 돌잔치 장소 함 알아보러 나가볼려구요..다들 미리미리 준비해 놓으라고 그러네요..그래야 혹시나 가격오르면 오르기 전 가격으로 할수 있다고..ㅋㅋ 다들 주말 잘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1
  • 답글 저두 다른건몰라도 장소는 일찍이 정해놧엇어요.^^ 준비잘해요.궁금하신거잇음 쪽지주시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3
  • 답글 다들 미리미리 준비하신다고 하더라구용...우린 예루가 둘째라서 그냥 식구들끼리 모여서 저녁먹을려구용.. 예루한테는 미안하지만 ...^^ 돌잔치 준비 잘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