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무지 더워용...근데 저희 아파트 저희동은 짜증나게 자꾸 정전이 되서 죽겟어요 ..더워서 죽겠는데. 또 정전될까봐 에어컨도 못틀겠고 ...컴터하다가 정전되서 다시 키고 ...오늘도 몇번째인지 ....더워서 혼났네요 ..^^ 아~~우리 3주년기념일 사진 찍었는데 ..아직 올라오지 않네요..안올라오나 ...궁금해서용.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2
-
답글 정전되면....당황스럽겟어요. 3주년축하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3
-
답글 아직까진 우리 아파트는 정전은 없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