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돌잔치 알아 봤어요 맘 같아선 터존에서 하고 싶은데.. 가격이.. 덜덜덜... 웨딩의전당은 내년엔 돌잔치를 할지 말지 아직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겨울에 리모델링 하면 예식손님만 받을수도 있데요 돌잔치 알아보구 신랑이랑 지호랑 친정에가서 놀다 왔어요.. 에어컨 틀어놓구 시원하게 있다 왔네요.. 지호가 막 키보드를 만지작 거려서 쓰기 힘드네요..ㅋㅋ 덥지만 오늘도 웃으면서 보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3
  • 답글 저도 터존이 맛있다고 해서 조만간에 한번 가볼려구용. .우리도 조카가 담주에 웨딩의 전당에서 돌잔치 하는데 ..~~ 음식이 괜찮더라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3
  • 답글 돌잔치 준비 벌써 하시는거예요?? 와우~~
    저도 어서 돌잔치 준비해야겠네요......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3
  • 답글 "웨딩의전당"은 소개가능하답니다~~
    약간이지만 금액DC가능하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23
  • 답글 터존이 맛있다고들 하던뎅..한번가봐야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