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가콧물을 계속흘려서 병원에 데리고갓다왓어요..그래더니..원장님이 비염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ㅡㅡ;;; 눕혀서 우유먹이지말고..에어컨피하고..목욕자주시키고..담배연기같은거 조심하라고하더라구요....에궁...혼자서 우유병잡고 누워서 우유계속먹었었는뎅..ㅡㅡ;;; 조심해야겟어요...전 일주일중 월욜이 젤피곤한거 같아요..그래도 웃으면서 하루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3
  • 답글 민우엄마도 웃으면서 일주일 시작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3
  • 답글 아~ 눕혀서 우유 먹이지 말라고.......
    저도 조심해야겠네요
    누워서 젖 먹는 아이들 중이염도 흔하게 걸린대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