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 계속 잠만 와요......
이제 민찬이 돌잔치 준비도 좀 해야하는데.......
점점 더 게을러져서 큰일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3 -
답글 저도 돌잔치 준비할때 정말 힘들었어요 ... 제몸이 말이 아니여서요 ....얼굴에 마비가 왔었꺼든요 ...그래서 돌 가족사진도 맘에 안들고 ..그래도 하언이가 넘넘 이쁘게 찍어줘서 거기에 감솨 ㅋ 돌잔치 준비 잘하세용 ..^^ 혹시 물어보실꺼 있으면 알려드릴께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3
-
답글 장소만 미리 잡아놓으시면 돌잔치 반절은 한듯.^^ 돌촬영 이쁜데가서 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