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5시가넘었네요..한시간후면 벌써 퇴근시간...오늘은 머해먹는데요...오늘저녁메뉸 다들먼가요? 김치하고 계란밖에 없어요.ㅡㅡ;;;주말에 장이라도 바둘걸...벌초한다고 시댁갓다왔더니....주말도 훌쩍 가버렷어요. 퇴근들잘하시고 저녁식사들 맛나게 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3
  • 답글 와우~~ 바보마음님 왜케 이쁘세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