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아침....바람이 선선히 불고 시원하네요.^^ 참 원빈주연....아저씨 영화봣나요? 잔인하긴햇찌만...정말 잼있던뎅.ㅋㅋ 원빈이 정말 남자답게 멋지더라구요~친정엄마한테 민우맡기고 민우낳고 처음으로 영화관가서영화봣어요.^^ 엄마한텐 미안하지만....다음에 또 보러갈려구요~오늘하루도 수고해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