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쩜있음 퇴근시간이네요~~오늘하루 다들 멋하고지내셧어요? 오늘은 까페가 조용하네요...저녁식사들 맛난게하시궁 낼봐요~오늘은 시원해서좋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4
  • 답글 화장발이궁..머리이쁘게 해서그래요.^^ 글고...아쉽게도...전 전수현에서 못했었어요.ㅠㅠ 다시찎고싶은맘에 찾은 샾이..전수현이예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25
  • 답글 바보마음님.....완전 미인이시네요........전에 웨딩촬영했던 사진 보고 싶은데~~ㅋㅋㅋ (갑자기 왜??)
    촬영일자랑 성함 살짝 알려주세요........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