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찬이가 빈혈이 있어서......걱정이예요 모유 먹는 아가들한테 빈혈 종종 있다고 하던데.....제가 잘 안먹어서 그런거 같아서 민찬이에게 미안해요~ 이유식 소고기 왕창 넣어서 3번으로 늘리고, 병원에서 철분 영양제도 받아왔어요........아웅~~~작성자ⓨⓤⓜⓘ작성시간10.08.24
답글병원갔는데 민찬이 혈색이 안좋다고 해서 피검사 하는김에 같이 했어요........작성자ⓨⓤⓜⓘ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8.26
답글빈혈검사를 한거예요 ... 9개월정도한다고 하던ㄷ ㅔ... 우리 하언이는 검사 안했거든요 ...검사하신건가요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