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찬이가 빈혈이 있어서......걱정이예요
    모유 먹는 아가들한테 빈혈 종종 있다고 하던데.....제가 잘 안먹어서 그런거 같아서 민찬이에게 미안해요~
    이유식 소고기 왕창 넣어서 3번으로 늘리고, 병원에서 철분 영양제도 받아왔어요........아웅~~~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4
  • 답글 병원갔는데 민찬이 혈색이 안좋다고 해서 피검사 하는김에 같이 했어요........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26
  • 답글 빈혈검사를 한거예요 ... 9개월정도한다고 하던ㄷ ㅔ... 우리 하언이는 검사 안했거든요 ...검사하신건가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아이고 걱정이네요... 엄마가 정성들여 해주니 없어질거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우리민우도 빈혈있어서 철분제받아오궁..그날당장 한우로 이유식용으로 다져나온 소고기 사가지고왓어요.ㅋㅋ 금방좋아질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