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가 아침부터 우율먹고토해서 정신없이 바빳네요.^^ 그래도 늦진않앗어요~오늘느낀건뎅..참 제행동이 빠르더라구요.ㅎㅎ신랑이 씻으러 들어간사이 목욕시키고 옷다입히고 준비다했거든요.신랑이 대단하데요.ㅡㅡ;;; 좋은소린가??ㅋㅋ 여튼 오늘하루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정말 빠르시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헐~~ 빠르신데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