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있으면서도 머릿속엔 온통 딩촬영생각... 교장샘 몰래 전수현을 뒤져보고 있네요..^^;; 근무태만이야~~ㅋㅋ 그만큼 기대되나봐요. 다이어트 본격 돌입입니다. 화이팅!!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8.25
-
답글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 예쁜 촬영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ㅋㅋㅋ 기대하셔도 후회안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
-
답글 기대하셔도 좋을거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