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오늘은 늦잠을 자네요.. 7시에 일어나서 한시간 놀구 다시 자더니 지금까지 자요..ㅋㅋ 중간중간 깼을때 젖물려주면 자고자고 하면서..ㅋㅋ 10시까지 잔적은 많았는제 이렇게까지 자는건 첨이네요..ㅋㅋ 시끄러우면 깰까봐 걸어다닐때도 조심조심..ㅎㅎ 좀전에 엄마가 왜 안오냐구 전화왔어요 올시간이 지났는데 안온다고 ㅎㅎ 이따 5시쯤엔 지호데꼬 병원다녀와야해요 변을 이상하게 봐서 약 계속 먹었는데 똑같네요.. 지호 담당 원장이 5시부터 진료라 시간 맞춰 갈려구요.. 오늘은 날씨가 시원하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정말 잘자면 넘넘 행복하지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아기가 자주면 행복하졍~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지호가 아주 잘자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