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정말 시원해졌어요 ^^ 어젠 진짜 오랜만에 예전에 일했던 쌤들 셋이 만나서 어찌나 잼나게 놀았던지 ㅋㅋ 셋다 임산부들이라서 공통된 화제도 있고 너무 잼났어요... 세상에 12시에 나가서 8시까지 놀았는데도 시간가는줄 몰랐다니까요 ㅋㅋ 한명은 낼 모레 예정일인데.. 얼마전에 전수현에서 만삭사진도 찍었다고 해서 넘 기대되네요 ㅋㅋㅋ 시원한 날씨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5
-
답글 ㅋㅋ 셋다 임산부.. 오늘도 비가 와서 시원하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얼마나 즐거운 시간이였을지 상상이 가네용 ..... 아이 낳기전에 많이 누리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엄마가 즐거우면 아가도 즐거웠겟는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