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종일 민찬이 잡으러 다니느라 헉헉...
이젠 못올라가는곳이 없네요...무릎만 닿는 위치면 어디든 올라가서...
요녀석 움직이는게 신기하기도 하고.......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우리 지호는 막 기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저도 죽겠어요 ..예루가 자꾸 이제 뭘 잡고 일어설려고 ... 그래서 쿵쿵합니당. .얼마나 불안한지 모르겠어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ㅋㅋㅋ 저도마찬가지예요.ㅡㅡ;;; 근데 이럴떄일수록 아가한테 한눈팔면 안돼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