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할 수 있어! 난 뭐든지 해낼 거야!"라는 자신감을 가진 사람은 자기 능력의 500%를 발휘하지만,
"난 할 수 없어! 난 안돼!"라고 생각하는 자신감 없는 사람은 자기 능력의 30%도 발휘할 수 없다고 합니다.
500%와 30%의 차이는 바로 자신의 선택에 달린것이라고 하니 우리 오늘도 그 어떠한 고난에도 자신감으로 그 500%의 능력을 발휘해 보와용^^ 파이팅!!" You can do it! , I can do it! "
작성자 지이민들레 작성시간 10.08.25 -
답글 멋진말이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6
-
답글 멋집니당. .화이팅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 도전~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