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하루도 잘보내셨나요 ?? 저도 오늘 넘넘 잘보냈어요 ...다음주 조카가 돌이라 오늘 목걸이 사러갔는데...입이 안다물어지더라구용...^^ 그래도 첫돌이라 큰돈 쓰고 왔네요 ..솔직히 내꺼 사기에는 아까워서 돈을 잘 못쓰겠는데 ...왜 아이들 생각하면 아깝지도 않은지 ..근데 오늘은 쬐끔 그랬어요 ...^^ 이제부터 다시 허리띠 졸라매야할듯 ㅋㅋ 오늘밤도 좋은 꿈꾸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답글 저도 금값이 너무 비싸서 현금으로 준비했어요~
금값보다는 더 들지만 사악한 금값에 장단 맞추기 싫어서......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와우....전 우리조카 돈으로만줫었는뎅..^^ 조카가좋아할거예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요즘 금 비싸죠.. 9월되면 더 오른데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