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기띠 해주니깐 자서 뉘었더니 홀라당 깨네요 ㅠㅠ 한손으로 지호 안고 한손으로 타이핑하고 있어요 ㅋㅋ 청소 해야는데 귀찮네요 ㅋ 지호 보면서 해야니깐 더 힘들어요 비가와서 오늘은 좀 시원 할꺼같아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6
-
답글 매일같이 사랑이 옆에서 자다가 컴할게 있어서 잠깐 일어났더니 울고불고해서 다시 재우고 왔어요... 옆에 없는지 왜 이리 잘 아는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아기의 가장 소중한 친구가 바로 엄마아닐까요~~~
뭘해도 이쁜 내새끼~~~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아가들 등에 센서~~~ 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6
-
답글 ㅋㅋ 엄마품이 더좋은거.^^ 엄만힘든뎅..^^ 좋은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