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아침부터...먼바람이 불었는지...아침부터 시간이 조금나길래 셔핑하다가....그분이 오랫만에오셔셔...가을원피스 2벌이나삿네요.ㅡㅡ;;; 인터넷으로사면 사이즈떔에 실수한적이 마나서...잘안사려하는뎅...요즘 출근시간마다 머입고갈까 고민하는게 넘길어서....이번에 또한번믿고 저질렀네요.ㅎㅎ 온라인은 저렴해서 좋긴한뎅 입어볼수없단게 단점....^^ 얼른와서 입어보구 싶네요.ㅋㅋ 즐건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원피스가 편하죠..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7
-
답글
난 언제쯤 원피스 ..살때문에 살수도 없고 ... 의지가 없는거 같아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저도 가을옷 사고 싶은데... 두벌이나 사셨다니 부럽네요~
좋은 하루 보내셔용~ ^.^
작성자
이성준부장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저도 가을옷 사고 싶어욤....^^
저는 온라인 많이 이용해요......사이즈가 살짝 작게 나와서 체구 작은 저에게는 딱이거든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