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조금은 서늘해진거 같아요...이젠 에어컨 틀지 않아도 되는거 보면.....
    이제 가을이 오려나봐요.....저도 가을옷 막 지르고 싶어요...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이제 에어컨은 내년에..ㅋㅋ 시원하니 좋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전 지르고 싶어도 ...살때문에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6
  • 답글 ㅋㅋㅋ 저에게 오늘 그분이 오셔셔..^^ 전 질렀지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지름신 오시는건 괜찮은데....돈벼락신도 같이 왔음 좋겠어요......
    두분이 손잡고 다니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지름신께서 또(??)오시려나 봐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