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주변에 임신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아가를 기다리는 저로썬 들으면서도 씁쓸한 마음.. 결혼하고 편해지면서 살도 많이 쪘는데... 다들 아가 생겼냐고, 언제 갖냐고 물을 때면 ㅠ.ㅠ 속상해요.. 맘편히 먹으라고 조언들 해주는데.. 편치 않은건... ㅠ.ㅠ 오랜만에 와서 넋두리 하고 가네요 ㅠ.ㅠ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스트레스 받으면 더 안좋아요~~ 곧 이쁜 아기천사가 올거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조급하게 생각하면 더 안생기는거 같아요.. 좋은 소식 들릴때까지 맘 편히 가지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7
  • 답글 맘 편히 가지세용...자꾸 기다리면 스트레스 쌓이니깐요 ...좋은 소식 빨리 올꺼예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주위에서 자꾸 물어보면 조급해 질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아기 빨리 생길 수 있길 바래염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생기전전까진 다들 마음이 조급한거 같아요.저두마찬가지엿구요..금방좋은소식 올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6
  • 답글 맘을 편히 가지세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릴렉~~ 스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