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이 사진 올렸는데.. 어때요? 처음에 낳을때 못생겼다고 내가 막 그랬는데 시간이 갈수록 쪼금씩 이뻐지긴 하더라구요.. 아직도 이뻐지려면 멀었지만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26
-
답글 애기 너무 이뻐요.. 우리 딸도 이뻐야하는데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어머나......아가 너무 이쁜데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사랑이 이쁜데용~~ 깨물어부고 싶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신생아가 왜이렇게 이쁜거예용. .^^ 넘넘 이쁘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6
-
답글 넘 이뻐요.^^ 안아보고싶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