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자는 시간이라 여유있게 컴에 앉아있네요.. 싸이에 사진도 좀 올리고..ㅋㅋ 신랑 약속있다고 나갔는데 아직이네요 ㅠㅠ몇일 있다 지호 200일 사진 찍으로 샾에 가야곘어요.. 그때가서 100일사진도 고르고..ㅋㅋ 낮에 엄마가 지호 데꼬 마실 나가셨을때 잠을 마니 자서 그런지 잠이 올 생각을 안하네요.. 눈이 말똥말똥.. 원래 잠도 많은데...ㅎㅎ 신랑 올때까지 기다릴려고 했는데.. 지호 옆에가서 누워있어야 곘어요.. 누워있음 잠 오겠죠..ㅋㅋ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좋은꿈 꾸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저두 찎었엇어요.^^ 지호컨디션이 좋아야할텐뎅.^^ 이쁘게 찎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7
  • 답글 200일 사진도 있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