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여유있게 일하고 있어요,,, 신학기 준비.. 아이들은 단 오늘 하루만 안나오지만 이런 여유로움이.. 할일은 많은데 잠시 점심 전까지 휴식을 가지자는 말씀에 카페에 들왔어용 ^^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이제 점점 나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저녁에 잘때 시원해서 좋아요~ 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우리보다는 아가들 감기 조심!!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전감기걸려도갠찮은뎅...애기가 아프니 걱정이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7
-
답글 그러게요.. 감기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