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태교 활동으로 책을 많이 읽어주는데.. 의외로 태교책이 잼있어요 ^^ 신랑도 퇴근해서 한편씩 읽어주는데 동화구연식으로 한다고 하는데... 경상도 사투리가 많이 나와서 좀 걱정이되네요..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와~ 자상한 신랑분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저도 태교 잘 못했는데 음악만 듣고... 책 읽어주면 아기가 빨리 말을 한다는 소리 들었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27
-
답글 신랑분이 태교책도 읽어주시고.. 좋으시곘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7
-
답글 태교 전 잘못햇는데요~~아가가 좋아하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