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임있는날.. 모처럼 바람쐬러 나가는기분.. 벌써부터 두근두근..ㅋㅋ왜케 비만오는지.. 오늘은 안왔으면했는데,, 여전히 또 와버렸네요..님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