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네요.. 정말 가을 비인지 부는 바람도 선선하네요.. 근데 몇주째 주말마다 비가 왔던 것 같아요 ㅠ.ㅠ 좀 선선해지는 것 같아 좋긴 하지만.. 엊그제부터 휴가 다녀와서 까맣게 탔던 팔이 벗겨 지고 있어요.. 으~~~ 언넝 하얀 새살아 돌아와다오 ^^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8.28 답글 잼있으셧을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