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은 시댁에 갔다오려구요.. 어머님께서 사랑이를 너무 보고 싶어하시기에...갔다오려구요 차타고 한시간 가량 가야하는데 사랑이가 보채지 말아야 할텐데...당일치기로 갔다오는데도 왜 이리 짐이 많은지..내일은 힘든 하루가 될듯 싶네요.. 아참 유미님 사랑이 모유 먹여요..모유 먹여도 하루에 한번씩은 변을 본다는데 힘은 주는거 같은데 변은안나오고 똥꼬에 변이 쬐금 묻어있어요 ...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28
-
답글
유미님말씀이 맞아요..저도 10개월까지 모유먹었는뎅 우리민우도 그랫었거든요.걱정안하셔도 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30
-
답글
먼거리.. 사랑이가 안보채고 잘 다녀오셨는지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30
-
답글
모유는 몇일 변을 안보기도 한다지요~~ 엄마 모유가 완전 영양덩어리라서 소화가 너무 잘되나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우리 지호도 그랬어요.. 일주일 이상가면 안되지만.. 소화가 잘되서 변 볼께 없어서 그러기도 한데요.. 더군다나 모유 먹이시는거면 소화잘되서 그럴 확율이 높아요.. 넘 걱정되시면 병원가셔서 사랑이 배속 소리 괜찮은지 물어보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