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랑이랑 촬영 전까지 저녁 안먹기로 했어요~~^^ㅋㅋ 4kg 감량하고 가겠습니다 화이팅~!! (팔뚝살 빼는 방법 아는 분?? ㅜㅜ)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일단, 5시 이후에는 물도 드시지 마세요~~;;
그리고 팔뚝만은 따로 살이 빠지지 않는것 잘 아시죠??
많이 걷고, 뛰고 하시구요~ 저녁에 배가 고프시면....무조건 그냥 자는게 젤이더라구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살안빼도 넘 이쁘게 찍어주니 걱정마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