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예랑이랑 촬영 전까지 저녁 안먹기로 했어요~~^^ㅋㅋ 4kg 감량하고 가겠습니다 화이팅~!! (팔뚝살 빼는 방법 아는 분?? ㅜㅜ)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일단, 5시 이후에는 물도 드시지 마세요~~;;
    그리고 팔뚝만은 따로 살이 빠지지 않는것 잘 아시죠??
    많이 걷고, 뛰고 하시구요~ 저녁에 배가 고프시면....무조건 그냥 자는게 젤이더라구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살안빼도 넘 이쁘게 찍어주니 걱정마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