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오빠네가 결혼한지 5년쨰인뎅..드디어 집을사서 익산서 전주 인후동 위브어울림으로 이사왓어요.^^ 이사하는데가서 도와줬더니 피곤하네요.ㅠㅠ 그래도 이번주 토욜부터 휴가들어갑니다.ㅋㅋ 피곤해도 신나게 일주일보낼수있을거 같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저도 위브어울림살아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9.03
-
답글 피곤해도.. 좋으셨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쪽지 잘 봤어욤...답변 감사합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