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는 대학친구가 오늘 전주 시댁에 온다고 낮에 잠깐 만나자고 연락이 왔네요.......너무 오랫만에 보는거라 좀 설레요...이젠 둘다 애 딸린 아줌마가 되었거든요^^ 둘에서 넷으로......참 신기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30 답글 좋은시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30 답글 아웅.. 기분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