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울사는 대학친구가 오늘 전주 시댁에 온다고 낮에 잠깐 만나자고 연락이 왔네요.......
    너무 오랫만에 보는거라 좀 설레요...
    이젠 둘다 애 딸린 아줌마가 되었거든요^^ 둘에서 넷으로......참 신기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좋은시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30
  • 답글 아웅.. 기분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