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동이 봤어요?ㅋㅋ 잼있더라구요~ㅎㅎ 월화는 동이보는재미로..수목은 탁구보는재미로 일주일이 금방가요.^^ 이번주토욜부터 휴가가는뎅...2주전부터 내가 쇼핑좀하자고 그랫떠니 신랑이 시간많으니 담에하자고 계속 미뤘더니...요모양이 되어버렸네요.ㅡㅡ;; 토,일은 부안대명리조트가는뎅...셩복도 없궁.ㅜㅜ 지름신이 이번주에 한번 더 오실거같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31
-
답글 잼나게 다녀오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