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징글 징글 ~~`
비야 비야 오지 말아라 ...
선풍기 돌려서 빨래 말린다..
비야 비야 오지말아라 ..
전기세 너무 많이 나와 힘들다...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8.31 -
답글 가슴에 팍~와닿는 시입니다^^(시지으신거맞죠???)저희도 비가 오면 촬영때문에 불안합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0.09.01
-
답글 저도 비가 싫은데요^^
촬영하는데 비는 정말로 싫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