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저희소장님 원대 건축과 강의하러가시는날~ㅋㅋ 저희소장님이 많은 학생들앞에서 가르칠거생각하니 기분이 이상해요~ㅎ 머든 열씨미이신 우리소장님 잘하고 오실거라 믿습니다.ㅋㅋ 제가 이렇게 응원하는지 아실런지 몰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