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계속눈팅만 하고 오늘 글쓰네용..^^ 컴터가 갑자기 저번주 금요일저녁부턴가 한글이 안써지는거예용...신랑이 고쳐줄때까지 기다렸는데 어제 저녁 늦게 고쳐주더라구용..^^ 우리 신랑도 전문가에게 물어서....한글이 안써지니깐 넘넘 답답했어요...요즘 눈이 너무 아퍼서 계속 병원다녔어요 ....다래끼가 아니였어요...첨에 갔떤 안과 ...이상한데에요.. 약국에서도 그안과 가지말라고 하더라구요....피곤함과 스트레스로 인해 생긴거래용...다른사람들은 피곤하면 입술옆에 생기던에..전 꼭 다래끼낳는부위에 생겨서..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이번주가 조카 돌잔친데 빨리 낳았음 좋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1
  • 답글 피곤하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여기저기 아프죠~
    피로 풀리게 밤에 푹 주무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1
  • 답글 에구 마니 피곤햇나봐요~신랑한테 아기맡겨놓구 푹쉬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