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곧퇴근시간이네요.^^ 오늘은 신랑 서울출장갔는뎅....11시나 12시나 온다네요.ㅡㅡ;;; 오늘 저녁도 대충떄울듯...신랑하고같이 밥안먹게되면 그리되러라고요.신랑이라도일찎이 들어오면 찌개라도 끓이는뎅.^^ 혼자서 귀찮기두하공.^^ 퇴근들잘하시구 즐건저녁시간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01
-
답글 저도 혼자 먹으면 대충 때워요.......
오늘은 아침만 같이 먹고 하루종일 대충 때웠네요....이럼 안되는데......
지금 야식이라도 시켜먹을까요?? 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