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곧퇴근시간이네요.^^ 오늘은 신랑 서울출장갔는뎅....11시나 12시나 온다네요.ㅡㅡ;;; 오늘 저녁도 대충떄울듯...신랑하고같이 밥안먹게되면 그리되러라고요.신랑이라도일찎이 들어오면 찌개라도 끓이는뎅.^^ 혼자서 귀찮기두하공.^^ 퇴근들잘하시구 즐건저녁시간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01
  • 답글 저도 혼자 먹으면 대충 때워요.......
    오늘은 아침만 같이 먹고 하루종일 대충 때웠네요....이럼 안되는데......
    지금 야식이라도 시켜먹을까요?? 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