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내일 촬영하러 갑니다..사진들을 둘러보니 떨리네요 ㅎㅎ 갠적으로 김행관부장님의 사진이 맘에 들어요.. 다 보지는않았지만... 암튼 내일 행복한 시간 되길 바래요 ^^ 기대만땅 설레임에 가득찬 예신~^^ 작성자 찌니 작성시간 10.09.02
  • 답글 이뿌게 촬영하고 왔어요 . 감사합니다 ^^ 작성자 찌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9.05
  • 답글 이쁘게 촬영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