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은 탁구시청중이네용^^ 오늘 하루도 정신없이 지나갔네요...아이들이 감기떄문에 고생을 하니 힘들어 죽겠어요..작은 녀석은 콧물만 나오는데 왜이렇게 힘들어 하는지 ..내일은 다시 병원에 가봐야할듯해용...선풍기 바람을 쐬면 안되는데 아이들이 땀띠가 나서 ....여름 다 지나가는데 땀띠라니.. 오늘밤도 좋은 꿈 꾸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2
-
답글 민우도 콧물감기로...일주일도넘었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03
-
답글 민찬이도 콧물감기로 고생중이예요.....
어른은 코 막히면 코라도 풀지.....애들은 코도 못풀고......답답하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3